loading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강 효능 16가지

by 뚱딴지같은소리 2021. 6. 16.
반응형

생강효능을 알아봅시다.

생강 효능 메인

 

강력한 반염성 성질을 가진 향신료입니다. 생강 효능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면 주요 건강 이점은 코와 통증을 완화시키고, 호흡 조건을 개선하고, 평탄도를 감소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생강은 또한 뼈를 건강하게 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식욕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매운 뿌리 또한 비만 완화와 월경 장애로 인한 고통을 완화하는데 좋습니다.

생강 효능


생강은 무엇일까요?


생강은 '징기버 오피날레'로도 알려져 있으며, 뿌리나 rhizome가 향신료로 사용되는 꽃이다. 그것은 신선한, 건조, 분말, 기름과 주스로 다양한 형태로 소비될 수 있다. 생강은 카레, 식초, 스프에 맛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아시아 요리에서 흔한 재료이다. 그것은 또한 사탕과 생강 쿠키, 생강 맥주, 와인과 같은 알코올 음료에서 사용된다.

 


오늘날, 생강은 일반적으로 안전한 FDA의 음식 목록에 올라 있으며, 종종 기침 시럽과 같은 쓴 약의 맛을 감추는데 사용된다. 생강 뿌리는 치유차 한잔을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다. 


생강 영양


대부분의 생강에서 파생된 이점은 생강이라고 불리는 활성 성분이 있기 때문이다. USDA FoodData Central에 따르면 그것은 탄수화물, 식이섬유, 단백질도 풍부하다. 미네랄 면에서 그것은 나트륨, 철, 칼륨, 마그네슘, 인과 아연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은 비타민 C, folate, 비타민 B6, 리보플라빈 및 니아신으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많은 반염제 및 산화 방지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판토테논산, 베타-카로틴, 캡사이신, 쿠르쿠민, 카펙산, 살icylate. 또한, 샤고올 생강, 제롬본, 플라보노이드, 파라볼라, 징소니 등의 활동 Composite of the kind of reality many of the health and that they provide.

 

생강 효능 16가지 정리


비록 더 나은 건강을 위해 전통적인 생강 사용이 많긴 하지만, 오늘날 우리는 연구를 통해 발견되고 확인된 다양한 유익한 특성을 쉽게 추가할 수 있다. 생강 건강에 가장 인기 있는 혜택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콧물 감소


생강은 이동병과 해양병을 예방하는 수단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다. Nutrition Journal에 발표된 한 연구는 생강은 임신 중에 콧물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지만, 구토 문제를 다루는 데 있어서 그렇게 효과적인 것으로 판단되지 않았다. 그것은 임산부 치료에서 중요한 요소인 부작용을 보이지 않았다.

 


그것의 빠른 흡수과 빠른 신체 기능 조절은 어떠한 부작용도 없이 수술을 받은 사람들의 콧물을 치료한다. 콧물 또한 편두통 증상이다. 그것을 치유함으로써, 생강은 또한 편두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감기


이 방법은 전통적으로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감기 및 감기에 대항하는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다. Ethnofarmacology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에서는 신선한 생강은 호흡기 감염에 대한 항바이러스성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것은 목과 기침을 완화시키기 위해 차 형태로 사용될 수 있다.


소화 보조


생강은 Second의 소화과정입니다. 중국으로서, 의학은 이 발견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비록 그것의 많은 혜택은 전통적인 약의 역사에 근거하지만, 2019년 Food, Science & Nutrition지에 실린 한 리뷰는 효과적인 posology를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은 인간 연구를 요구했다.

 

 

그러나 이 연구는 임상 실험이 뒷받침하는 실질적인 일화적 증거가 있다고 동의했다.

그것은 또한 식욕과 식욕으로 자주 사용된다. 이는 소화계통이 음식물의 흐름을 준비하면서 식욕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카르미네이트처럼 잘 작동하며, 따라서 평탄함을 돕는다.


위궤양


생강은 주로 출혈과 급성 위 자극으로 특징지어지는 궤양을 막아준다. 2016년 세계 위장 및 치료 약국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당신의 위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초음파인 H. pylori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한다.

 


관절염을 줄여주죠.


생강은 관절염과 관련된 관절 통증의 완화를 위해 뼈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강력한 염증 방지 성질을 가진 생강제를 포함하고 있다. 그것은 관절염 & 류머티즘 저널에 실린 한 연구에서 언급했듯이 관절염, 무릎 염증, 류마티스 관절염을 촉진시킬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몸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소스의 세포나 화학 물질과 같은 염증성 화합물을 제거한다.

 

천식을 줄여줍니다.


생강은 전통적으로 호흡기 질환을 치료하는 약으로 사용된다. 최근의 연구들은 또한 그의 염증 방지 특성을 뒷받침했다. 지룸본은 천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연구에 따르면, 알레르기 복부의 염증은 주로 th2의 지배에 의해 유발되고, 매뿌리가 그것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간 보호


결핵에 걸린 사람들은 헤파토독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생강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물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또한 중요한 카디뮴을 섭취하여 간으로 인한 카디뮴으로 인한 침전물로부터 보호되고 있다. 그것의 주요 기름은 비알코올 지방 간 질환으로 인한 예방 효과가 있다.


체중감량

 


동물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촉진함으로써 체중 감량을 촉진하고 비만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입고 싶어했던 그 정장에 적응하기 위해 연습하고 형태를 되찾기 위해 운동의 내구성을 높여준다.


지식 향상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산화 스트레스 및 염증을 줄여 치매, 파킨슨, 알츠하이머와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의 발생을 지연시킬 수 있다. Evidence-Based Complementary and Alternative Medicine에서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중년의 건강한 여성의 인지 기능을 향상시켰다. 이것은 노인들의 인지적 쇠퇴를 개선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근육 통증을 줄여줍니다.


생강은 운동으로 인한 근육통과 고통을 줄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뿌리의 염증 방지 성질은 이 이익을 위해 인정되어야 한다. 이 연구는 "하루의 생강 섭취와 열처리된 생강 섭취는 운동으로 인한 근육 부상으로 인한 근육 통증의 중간에서 큰 감소로 이어졌다"고 강조한다.


월경관리

 


생강은 체내 프로스타글란딘의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되며, 이는 월경 기간 동안 크램, 다른 형태의 불편함과 고통을 완화시킨다. 과학자들은 높은 프로스타글란딘의 수치가 월경 크램 증가에 기여한다고 믿는다. 이러한 호르몬들은 발진, 통증, 열과 같은 증상의 주요 촉진제인 화학 전달자로 작용한다. ISNR Obstetrics and Gynecology에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SMR 기간 동안의 기분과 행동의 심각성을 줄이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심장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생강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킴으로써 심혈관 건강을 보호하고, 혈액 응고 위험을 줄여 고혈압을 조절하고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당뇨병

 

생강의 효능


생강은 2형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의 혈당 수준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2017년 국제 내분비대사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혈당 및 지방 결함은 당뇨병에 대한 장기 합병증을 야기한다. 따라서, 인슐린 저항성을 향상시키고 당뇨병을 억제하기 위해, 이 뿌리를 식단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2014년 Complementary Therapies in Medicine 저널에 발표된 또 다른 연구는 "1g의 생강가루를 하루에 8주 동안 3개 캡슐 섭취하는 것은 2형 당뇨병에 걸린 환자들에게 유용하다.


치과


생강은 생강 속에 생강이 있기 때문에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곰팡이 감염을 억제한다는 것이 알려져 있다. 그것은 입에도 있고 이빨도 손상된 잇몸에서 나타나 있다. 이는 병균이 구강에서 건강을 죽이는 것을 본 것이 아니다. 항균성 성질은 소변 경로 감염, 기관지염, 폐렴 등을 일으키는 병균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설사에 도움


그것은 설사를 돕는 데 오래 전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그것은 그것의 자극에 도움이 되는 위염과 가스를 막아주기 때문이다. 중국에서는 이 가루는 설사에 걸린 사람들에게 주어지고, 이 전통 관행이 수천 년 동안 행해지고 있으며, 과학자들은 이러한 오래된 치료법들이 설사에 도움이 된다고 결론을 내렸다.


성생활능력을 증가시킵니다.

 


알려진 아프로디샤크, 생강은 욕망을 유발하고 성관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문화에서 사용되었다. 진저: 다용도의 치료 풀은 아유르베다를 아프로디시아로 사용하는 것을 언급한다. 그녀의 향수는 불임 증대와 성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이 뿌리는 또한 혈액순환을 증가시킨다.

이상 생강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