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 주가 전망 확인

by 뚱딴지같은소리 2021. 6. 16.
반응형

삼성전자 주가가 지금 국민주 중 하나로 전망 좋고 배당금도 일자마다 드린다는데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메인

삼성전자 주가는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는 주가중 하나인데 삼성전자 주가가 현재 삼성전자우 주가와 함께 탑랭크 종목에 있습니다. 이렇게 투자자들에 신뢰를 받고 있다보니 주가가 어떤 뉴스 나올때마다 전망이 궁금해 하고 마음 졸이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엄청난 이목이 집중되는 주식 종목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현재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대해 체크해보고 삼성전자 주가 배당금도 궁금하실거같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작년 2020년 4월을 시작으로 삼성전자주가는 기하급수적으로 기세등등하게 상승을 했습니다. 올해 1월에 최고가 96,800원을 돌파 하며 10만을 넘어 설것이다라고 투자자들에게 한껏 기대를 부풀게 해주었는데요. 난리가 났었죠.

 

 

그런 이유는 2021년 1분기 개인투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 매수를 한 주가가 바로 삼성전자 주가이기 때문에 조금만 색다른게 나와도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는것일겁니다. 15.7조로 정말 압도적인 수치를 보이고 있는데요. 2위와의 격차가 너무커서 경쟁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정도네요. 그렇지만 큰기대감과는 다르게 서서히 떨어지면서 7만원 선까지 갔다가 81800원 선에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배당금 안내

 

 

2021년도 삼성전자

 

 

배당급 지급되는 시간은 분기가 끝나고 약 두달 후 지급된다고 보시면됩니다.

최소 배당 기준일 기준으로 이틀전에 삼성전자 주식을 매수해야 배당금이 지급되니 이부분도 잘 보시길 바랍니다.

2분기 배당기준일은 6월 30일 입니다. 최소한 6월 28일에는 매수하셔야 배당금 지급에 참여 가능 합니다.

배당금 지급일은 8월 20일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표를 통해서 확인 해서 배당금 받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놓치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작년에 삼성전자가 투자자들에게 큰 금액의 배당금을 지급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0년도 특별 배당 지급 부터 2023년도 까지 지급하는 정규 배당 규모를 다합치면 총액은 13조 1천억원으로 어마어마한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삼성전자우 배당 수익률 4.04% 이며, 삼성전자 보통주는 3.64%의 배당 수익률을 보여 줬습니다.

 

 

삼성전자 우선주 안내

 

삼성전자우 주식은 우선주를 나타냅니다. 보통주와는 다른 부분이 있는데 말그대로 우선권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보통주와 달리 배당금 먼저 받을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대신 의결권이 없기 때문에 국내는 보통주가 더 선호 되고 있다고합니다.

 

 

삼성전자우 주가도 당연히 완벽 할 수는 없겠지만 삼성전자 주가 흐름과 굉장히 비슷하게 횡보가 지속 되고 있습니다.

6월 16일 현재 74700원 주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몇달 동안 7만원대에 머물면서 치고 올라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

 

21년도 1분기 영업 실적은 작년 1분기 보다 실적이 향상 되었습니다.

작년도 매출액은 237조 1630억원이며 이익은 36조여원 을 기록 했고 올해는 49조를 예상하며 순이익은 37조를 바라보고 있어 역사상 최대 이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국내 투자자들이 선망하는 주가중 하나가 삼성전자 주가 인건 이미 모두 아시는 사실입니다.

지속적으로 성장해 오고 있고 배당금까지 지급 하며 수익률도 높아 정말 사랑받지 않을 수 없는것이 삼성전자 주가이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배당률이 높은것도 우상향이 보장된것도 100%란건 절대 없습니다. 항상 최신트랜드를 확인하시면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삼성전자 주가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